토르티야로 덮인 차파티 번을 간식으로 또는 디왈리 과자에 올려 즐겨보세요. 고수 양념을 바르고 망고맛 파니르로 속을 채운
준비: 1시간
요리: 30분
재료
- 300g 바구니
- 그릭 요거트 150ml
- 껍질을 벗기고 잘게 빻은 생강 30g
- 다진 마늘 6쪽
- 카람볼라 씨 ¼작은술(ajwain, 선택사항)
- ¼작은술 강황 가루
- 캐시미어 칠리 파우더 ¾티스푼
- 가람 마살라 1작은술
- 망고 가루 1큰술(암추어)
- 라임 1개, 주스
- 해바라기 기름 3-4큰술
- 1 작은 붉은 양파, 얇은 조각으로 자른다
- 당근 1개, 굵은 강판
- 씨가 없고 잘게 썬 청양고추 1개
- 라임 1개, 주스
- 착빙 설탕 2작은술
- 다진 민트 잎 1큰술
- 해바라기유 또는 녹인 버터 버터 6-8큰술
- 8 자파티
- 계란 4개, 가볍게 풀어서
- 고수 양념, 서빙 (아래 “궁합”참조)
방법
- 내열 그릇에 파니르를 붓고 찻주전자의 끓는 물을 붓고 10분 동안 담가 부드러워지도록 합니다. 물을 버리고 치즈를 2cm 직사각형 3개로 자릅니다.
- 생강, 마늘, 카람볼라 씨(사용하는 경우), 강황, 고추 가루, 가람 마살라, 망고 가루, 라임 주스와 요거트를 섞습니다. 양념한 요거트와 빵가루를 부드럽게 섞어 실온에서 30분간 재워둡니다. 샐러드의 경우 얇게 썬 양파를 강판 당근, 녹색 고추, 라임 주스, 설탕 및 민트와 결합하십시오. 곁에.
- 바닥이 두꺼운 프라이팬에 기름을 중불로 두르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파니르를 3-4분간 튀기며 가끔 생선 한 조각과 함께 저어줍니다. 불에서 내리고 뚜껑을 덮고 따로 둡니다.
- 빵의 경우 철판이나 바닥이 두꺼운 프라이팬을 중불로 가열하고 식용유 또는 버터 1큰술을 넣습니다. 그릴에 접시를 놓고 풀어둔 계란 1-2 큰 스푼을 넣으십시오. 빵 가장자리에 기름이나 버터 버터 한 스푼을 더 붓고 생선 한 조각과 함께 계란의 면이 아래로 향하도록 차파티를 재빨리 뒤집습니다. 돌리면서 계란의 일부가 부어지며 요리하는 동안 chapati 아래에 긁힐 수 있습니다. 1분간 끓이다가 떡볶이를 팬에서 꺼내고 나머지 떡도 같은 방법으로 익혀주세요. 식빵을 오믈렛의 면이 위로 향하게 하여 포일에 싸서 따뜻하게 유지합니다.
- 카운터에 오믈렛을 놓고 계란 위에 고수 소스를 조금 바르십시오. 각 차파티의 중앙에 파니르 4~5개를 일렬로 놓고 샐러드 1테이블스푼을 얹습니다. 충전물 주위에 ‘roti’를 감싸고 즉시 제공하십시오.